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거스트원(AUGUST1) 기장 분위기좋은 브런치카페 기장데이트 카페 추천

by 윰씨a 2023. 10. 13.

< 어거스트원(AUGUST1 >

이전에 기장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어거스트원(AUGUST1) 카페.

브런치를 먹으러 가려고 항상 눈독 들이던 곳이었는데, 오늘은 커피를 마시러 방문했습니다.

 

 

어거스트원(AUGUST1) 주차장

어거스트원(AUGUST1) 카페는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는데, 주차장은 굉장히 협소했습니다.

잔디가 있는 곳까지 빡빡하게 주차하면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 보였는데,

다들 잔디 앞에 넓게 주차하는 데다가 주차선을 지키지 않고 중앙에 주차해서 최대 3대 정도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 매장은 후기 사진에서 후기 사진에서 찾아봤을 때는 엄청 넓을 줄 알았는데,

작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진에서 봤던 것보다는 작은 편이었습니다.

매장은 총 2층으로 되어있었어요.

 

 

어거스트원(AUGUST1) 매장 및 메뉴

매장 1층 사진입니다.

매장 내부는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습니다.

한편에는 찻잔과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은 야외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2층도 역시 화이트 배경의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습니다.

음료는 커피, 티, 라떼, 에이드, 스무디, 주스, 빙수 등이 있었고요.

브런치 메뉴로는 샐러드나 덮밥, 샌드위치, 피자 등이 있었습니다.

브런치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오렌지주스, 탄산음료는 50% 할인, 그 외 음료는 1,000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음료메뉴뿐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굉장히 다양한 편인 것 같아요.

그리고 브런치 메뉴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다른 데에 비해서 저렴한데 구성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샐러드와 토스트뿐 아니라 덮밥도 있으니 브런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데 밥이 먹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카운터 옆에서는 쿠키와 크로와상,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마카롱은 천연색소, 우유버터를 사용하며, 수제 꼬끄, 수제필링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일반 마카롱뿐 아니라 뚱카롱도 판매하고, 종류도 많았습니다.

 

저는 커피만 한 잔 하러 간 거라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와 헤이즐넛 라떼(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어거스트원(AUGUST1) 아메리카노 / 헤이즐넛라떼

2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밖으로 나무와 도로 등이 보였습니다.

약간 시골에 온 것 같은 기분도 들고 한적하고 고요한 느낌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라떼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탄맛이나 신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밸런스 좋았어요.

 

이번에는 음료 한 잔 하고 싶어서 간 거지만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특히 저는 아보카도가 들어간 브런치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아보카도가 들어간 샐러드, 아보카도 명란덮밥 등 아보카도 메뉴가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브런치 가격대도 저렴한 데다가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기분전환을 위해서 가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카페분위기, 음료종류, 브런치종류, 디저트종류 등이 다양해서 누구와 함께 가도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0507-1336-9646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로 54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요일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토, 일요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주차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