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 가성비 대박 고기집 내돈내산 방문후기! 라면 팥빙수 무한리필

by 윰씨a 2024. 5. 2.

<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 >

 
봉자막창1995년 경산에서 중앙막창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어
현재는 서울,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를 두고 있는 고깃집입니다.

 
전에 친구집 근처에 있는 봉자막창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에 방문했습니다.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 주차장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은 장산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걸렸습니다.
NC백화점 뒤쪽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 내에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습니다.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 메뉴

메인 메뉴생막창, 생삼겹살, 항정살, 냉동삼겹살, 양념막창, 목살, 우삼겹, 뒷고기 등 총 8가지가 있었고
사이드 메뉴로 된장찌개나 볶음밥, 돼지찌개, 닭발 등이 있었습니다.
 
 모든 메뉴를 1인분씩이 아닌 한판 메뉴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한판 메뉴메인 메뉴 중 두 가지를 반반으로 섞어서 한판으로 나오며 금액은 41,000원이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 결제는 후불결제였습니다.

 

저는 생막창(500g)+생삼겹살(350g)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플레이스에서 영수증리뷰를 작성하면 우삼겹된짱찌개 or 껍데기 쿠폰을 줘서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고 쿠폰을 사용하여 우삼겹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 김치, 파절이, 양파장아찌, 마늘, 고추, 쌈장, 파절이, 멜젓소스,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멜젓소스와 계란찜을 제외하고 다른 반찬들은 리필바에서 리필할 수 있었고,

리필바 옆에는 라면바가 있었는데 원하면 라면도 무료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봉자막창 해운대 장산점 생막창(500g)+생삼겹살(350g) / 우삼겹 된장찌개

음식은 주문한 생막창과 삼겹살뿐 아니라 고사리와 가래떡, 새송이 버섯도 같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막창은 잡내 안 나고 깔끔했고 생삼겹살도 굉장히 도톰하면서 신선했습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생막창과 담백한 생삼겹살을 같이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전에 다른 지점에 방문했을 때도 느꼈었는데 상추나 깻잎 같은 쌈종류가 없었던 건 조금 아쉽더라고요.

생막창과 생삼겹살 모두 먹다 보니 조금 느끼했는데 쌈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고기가 나올 때 우삼겹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는데, 고기 굽는 불판 옆에 가스버너에서 끓여서 먹었습니다.

끓여져서 나오는 게 아니라 직접 끓여 먹다 보니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 우삼겹 된장찌개인데도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된장찌개도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번씩 된장찌개가 아니라 된장국같이 연하게 나오는 고깃집도 있는데 봉자막창 된장찌개는 진해서 좋았어요.

우삼겹 된장찌개는 정말 서비스가 아니라도 시켜 먹을 것 같아요.

후식으로 팥빙수를 주문하니 만들어서 가져다주셨어요.

봉자막창은 팥빙수도 무료인데, 양푼이 안에 간 얼음과 팥, 콘푸레이크, 연유가 듬뿍 올려져 있었습니다.

연유와 팥, 콘푸레이크 모두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고소한 게 입가심으로 딱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편하고 기분 좋게 식사했네요.

양이 워낙 많아서 2명이서 다 못 먹고 남겼는데 다음에는 3명이나 4명이서 가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여러 명이서 가서 꼭 라면까지 먹어봐야겠어요.

전화번호
0507-1340-2437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75 1층 110호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주차
없음

 

 

- 봉자막창 센텀 재송동 내돈내산 방문후기 바로가기 -

 

봉자막창 센텀 재송점 막창 삼겹살 맛집 잡내없는 막창

< 봉자막창 > 친구집에 놀러 갔다가 근처에 막창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봉자막창이라고 찾아보니 1995년 경산에서 중앙막창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는데, 2011년 어머니의 성함

youmssi-illsang.tistory.com